다인브랜즈(DIN)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긍정적 요소와 도전과제가 혼재된 전망이 제시됐다. 애플비즈는 매출과 고객 트래픽에서 큰 개선을 보이며 긍정적 변화를 보였으나, IHOP의 실적과 조정 EBITDA 지표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메뉴 혁신과 듀얼브랜드 확장 등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희망적이나, 재무지표는 여전히 과제가 있음을 시사했다.
애플비즈, 동일매장 매출 호조 애플비즈는 동일매장 매출이 4.9% 증가하며 블랙박스 등 업계 벤치마크 대비 매출과 트래픽 모두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2023년 1분기 이후 처음으로 트래픽이 플러스로 전환되며 고객 유입과 매출 실적이 강한 회복세를 보였다.
메뉴 혁신 성공 애플비즈는 버번스트리트 케이준 파스타와 치킨 파마산 페투치니 등 분기별로 새로운 메뉴를 성공적으로 도입했다. 이러한 메뉴 혁신은 트래픽과 매출 증가에 크게 기여하며 요리 전략의 효과를 입증했다.
비대면 매출 성장 2분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