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대마 기업 스테이트하우스 홀딩스(StateHouse Holdings Inc., CSE:STHZ, OTCQX:STHZF)가 프리미엄 식음료 브랜드 개발 분야의 주요 기업인 스팅슨 브랜드(Stinson Brands, Inc.)와 전략적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스팅슨 브랜드는 특히 고급 허브티 블렌드로 유명하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스테이트하우스는 자사 영업팀과 하버사이드(Harborside), 어번 리프(Urbn Leaf) 등 캘리포니아 전역의 판매점을 포함한 판매 채널을 통해 스팅슨 브랜드의 제품 라인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이트하우스 홀딩스는 유통 파트너인 나비스(Nabis)와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로 진출하고 스팅슨의 기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성공을 높일 계획이다. 여기에는 식물 기반의 과학적으로 입증된 의약품과 알코올 대체재를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대마 식물 웰니스 기업인 키코코(Kikoko)가 포함된다.
스테이트하우스의 에드 슈멀츠(Ed Schmults) CEO는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열정을 표현하며 키코코의 혁신성과 시장 가시성 증대 가능성을 강조했다. 키코코의 제니퍼 채핀(Jennifer Chapin) CEO도 이에 공감하며 스테이트하우스와 나비스가 제공하는 지침을 통한 성장 전망을 강조했다.
옵션 및 RSU 부여
- 스테이트하우스는 회사의 주식옵션제도에 따라 일부 이사, 임원 및 직원들에게 총 460만 주의 보통주 매입 옵션을 부여했다. 이 옵션들은 4년에 걸쳐 매년 가득되며 부여일로부터 5년 후 만료된다.
- 또한 회사는 특정 이사, 임원 및 직원들에게 78만4,000개의 제한부 주식 유닛(RSU)을 발행했다. 이를 통해 수령자들은 회사의 재량에 따라 보통주 또는 이에 상응하는 현금 가치를 받을 권리를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