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타이슨의 대마 브랜드, 휴일용 베이프 제조사와 손잡아... 뉴욕 소비자들 새 제품 맞이할 준비하라
Jelena Martinovic
2024-07-17 01:46:37
타이슨 2.0, 챔피언의 대마 브랜드가 베이프 제조사 홀리데이와 협력해 뉴욕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대마 베이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화요일 발표된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은 세 가지 향의 일회용 베이프를 한정 출시한다. 다음과 같은 품종이 특징이다: 녹아웃 OG - OG 인디카로, 강력한 진정 효과로 알려져 있으며 매운 연료와 흙내 나는 소나무 향이 어우러진 맛을 선사한다. 헤이메이커 헤이즈 - 강력한 사티바로, 타이슨 2.0의 헤이즈 교배종으로 차분하고 두뇌를 자극하며 행복감을 주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 품종은 달콤하고 매운 흙 맛의 연기를 제공한다. 젤라토 44 - 젤라토 #33 또는 래리 버드로도 알려진 약간 인디카 우세의 하이브리드로, 달콤한 오렌지와 블루베리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타이슨 2.0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마이크 타이슨은 "홀리데이와 함께 이 새로운 베이프 제품을 만드는 과정이 믿을 수 없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제품이 최고 기준을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