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 RCM, 10명의 애널리스트 추천 심층 분석...투자 의견 엇갈려
Benzinga Insights
2024-08-08 22:01:52
나스닥 상장사 R1 RCM(RCM)에 대해 지난 분기 10명의 애널리스트가 분석을 진행했다. 이들의 의견은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하게 나타났다.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요약한 표는 다음과 같다. 지난 30일간의 변화와 이전 달들의 추이를 비교할 수 있다.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총 평가15400최근 30일001001개월 전103002개월 전050003개월 전00000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 평가는 추가적인 통찰을 제공한다. 평균 목표주가는 16.69달러로, 최고 20.00달러에서 최저 14.30달러까지 분포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평균인 17.50달러에서 4.63% 하락했다.애널리스트 평가 해석: 자세히 들여다보기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분석하면 금융 전문가들이 R1 RCM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알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애널리스트증권사조치등급현재목표주가이전목표주가제일렌드라 싱(Jail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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