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네트웍스(AMC Networks Inc, NASDAQ:AMCX)가 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 감소한 6억2590만 달러를 기록했으나, 이는 월가 예상치인 6억130만 달러를 상회하는 수준이다.이 미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조정 주당순이익(EPS)은 1.24달러로 전년 대비 38.6% 감소했으며,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인 1.52달러에 미치지 못했다.국내 사업 부문에서는 기본 가입자 감소로 인해 제휴 수익이 12% 줄어든 1억7200만 달러를 기록했다. 광고 수익은 선형 시청률 하락과 광고 시장 침체로 전년 대비 11% 감소한 1억4900만 달러였다.콘텐츠 라이선싱 수익은 해당 기간 공급 가능한 콘텐츠 감소로 18% 줄어든 6700만 달러를 기록했다.이러한 부진에도 불구하고 AMC네트웍스의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자 수는 2023년 6월 30일 기준 1100만 명에서 5% 증가한 1160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스트리밍 매출은 1억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