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Inc.)(NASDAQ:URBN)가 수요일 장 마감 후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주요 실적은 다음과 같다.
세부 내용: 어반 아웃피터스는 주당순이익(EPS)이 1.24달러를 기록해 애널리스트 전망치 1.01달러를 22.77% 상회했다. 회사는 또한 분기 매출 13억5000만 달러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 전망치를 뛰어넘은 것이며 전년 동기 대비 6.13% 증가한 수치다.
소매 부문 전체 순매출은 3.1% 증가했으며, 비교 가능 소매 부문 순매출은 2% 증가했다. 이는 디지털 채널 매출과 오프라인 매장 매출 모두 낮은 한 자릿수 성장을 기록한 데 따른 것이다.
브랜드별 비교 가능 소매 부문 순매출은 프리 피플(Free People)이 7.1%,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가 6.7% 증가한 반면, 어반 아웃피터스는 9.3% 감소했다.
누울리(Nuuly) 부문 순매출은 62.6% 증가했다. 이는 주로 전년 동기 대비 평균 활성 구독자 수가 55%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도매 부문 순매출은 15.1% 증가했다. 이는 프리 피플 도매 매출이 백화점과 전문점 판매 증가로 17.5%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어반 아웃피터스 도매 매출 감소로 일부 상쇄됐다.
어반 아웃피터스의 리처드 A. 헤인(Richard A. Hayne) CEO는 "소매, 누울리, 도매 등 3개 부문 모두의 호조에 힘입어 2분기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해 기쁘다"며 "더불어 우리 5개 브랜드 중 4개가 2분기에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한 것도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URBN 주가 동향: 벤징가 프로(Benzinga Pro)에 따르면 어반 아웃피터스 주가는 수요일 정규 거래에서 3.08% 상승한 후 시간외 거래에서 4.27% 하락한 39.71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