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주가 2025년 대마 면허 발급을 준비하는 가운데, 사회적 형평성 사업 면허에 대한 州 외 신청자들의 유입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는 누가 미네소타의 신흥 합법 대마 산업에 참여하고 이익을 얻을 것인가에 대한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미네소타 대마 분야에 깊이 관여해 온 힌쇼 앤 컬버트슨 LLP의 파트너 변호사인 미첼 차고(Mitchel Chargo)는 이러한 긴장의 배경을 설명했다. "처음부터 미네소타 의회의 목표는 미네소타 중심의 수제 대마 산업을 만드는 것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신청자에 대한 거주 요건이 없어 "사회적 형평성 면허 사전 승인 신청의 약 절반이 주 외 신청자들로부터 왔다"고 차고는 지적하며, 이로 인해 현지 중심의 초점이 희석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이러한 정책은 다른 주의 법적 선례에서 비롯됐다. 미네소타 스타 트리뷴이 자문을 구한 주 대마 자문위원회 위원이자 업계 변호사인 캐롤 모스(Carol Moss)에 따르면, 대마 시장에서 주 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