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21명의 전문가들이 바라본 어도비... 월가의 평가는?

2024-09-04 23:00:31
21명의 전문가들이 바라본 어도비... 월가의 평가는?
지난 3개월간 21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어도비(NASDAQ:ADBE)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시각의 평가를 내놨다.

아래 표는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간략히 정리한 것으로, 지난 30일간의 변화와 이전 달들을 비교해 전체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
총 평가312510
최근 30일01000
1개월 전00000
2개월 전02000
3개월 전39510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 평가에 따르면, 어도비의 평균 목표가는 602.81달러, 최고 700달러, 최저 450달러로 나타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대비 0.12% 하락한 수준이다.

price target chart

애널리스트 평가 해석: 자세히 들여다보기

재무 전문가들 사이에서 어도비에 대한 인식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철저히 분석했다. 아래 요약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보여준다.






















































































































































































애널리스트소속조치등급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
사켓 칼리아바클레이즈상향비중확대$675.00$650.00
매튜 스완슨RBC 캐피털유지아웃퍼폼$600.00$600.00
브렌트 브레이슬린파이퍼 샌들러하향비중확대$635.00$700.00
마크 뫼들러번스타인상향아웃퍼폼$660.00$653.00
칼 케어스테드UBS상향중립$600.00$540.00
타일러 래드키시티그룹상향중립$550.00$529.00
브렌트 브레이슬린파이퍼 샌들러유지비중확대$700.00$700.00
키스 바흐만BMO 캐피털상향아웃퍼폼$580.00$525.00
브라이언 슈워츠오펜하이머유지아웃퍼폼$580.00$580.00
마이클 터린웰스파고상향비중확대$700.00$675.00
매튜 헤드버그RBC 캐피털유지아웃퍼폼$600.00$600.00
사켓 칼리아바클레이즈상향비중확대$650.00$630.00
마크 머피JP 모건상향비중확대$580.00$570.00
롭 올리버베어드상향중립$545.00$525.00
잭슨 에이더키뱅크상향비중축소$450.00$445.00
타일러 래드키시티그룹하향중립$529.00$554.00
데릭 우드TD 코웬하향매수$625.00$640.00
벤 레이츠멜리우스 리서치신규보유$510.00-
커크 마터니에버코어 ISI 그룹유지아웃퍼폼$650.00$650.00
그렉 모스코위츠미즈호하향매수$640.00$680.00
파커 레인스티펠하향매수$600.00$625.00


주요 인사이트:

조치: 애널리스트들은 시장 상황과 기업 실적 변화에 따라 권고사항을 조정한다. '유지', '상향' 또는 '하향' 여부는 어도비 관련 최근 동향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보여준다. 이는 애널리스트들이 현재 기업 상황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단편적으로 보여준다.

등급: 애널리스트들은 '아웃퍼폼'에서 '언더퍼폼'까지 질적 평가를 내린다. 이러한 등급은 전체 시장 대비 어도비의 상대적 성과에 대한 기대를 전달한다.

목표가: 애널리스트들은 어도비 주가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치를 목표가로 제시한다. 이를 통해 시간에 따른 애널리스트 기대치 변화 추세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 지표와 함께 고려하면 어도비의 시장 위치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얻을 수 있다. 평가 테이블을 통해 정보를 얻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시기 바란다.

어도비에 대한 최신 애널리스트 등급은 계속 확인하세요.

어도비의 실체 파헤치기

어도비는 전문 크리에이터와 마케터를 위한 콘텐츠 제작, 문서 관리,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운영 체제, 기기,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 관리, 전달, 측정, 최적화,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마케팅 솔루션을 위한 디지털 경험, 레거시 제품(수익의 5% 미만)을 위한 퍼블리싱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