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금융기관, 성장 기대 높은 대마산업 서비스 미흡... 80% 업체 성장 전망
Rolando Garcia
2024-09-06 02:17:51
대마 뱅킹 플랫폼 실드 컴플라이언스(Shield Compliance)가 연례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조사에서 금융기관과 대마 산업 간 괴리가 드러났다.조사 결과, 규제 변화와 대마에 대한 인식 개선에도 불구하고 은행과 신용조합들은 대마 관련 기업들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대마 뱅킹 서비스의 지속적인 과제실드 컴플라이언스에 따르면 응답자의 83%가 받은 고객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이 결과에는 더 깊은 의미가 있다. 연구진은 대부분의 응답자가 다른 대마 관련 기업에 자신들의 은행이나 신용조합을 추천할 가능성이 낮다는 점을 발견했다. 이는 추천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는 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이러한 추천 꺼림은 대마 산업에 대한 은행 서비스의 실태에 대해 다른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즉, 대마 기업들의 서비스 만족도와 전반적인 은행 이용 경험 사이에 잠재적인 단절이 있음을 시사한다.제공 서비스에 대한.........................................................................................................................................................................................................................................................................................................................................................................................................................................................................................................................................................................................................................................................................................................................................................................................................................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