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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 가계용품 업계 경쟁사 대비 실적은?... 수익성 강점에도 매출 감소 우려

2024-09-20 00:00:35
급변하는 경쟁 치열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 분석은 투자자와 업계 전문가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는 프록터 앤 갬블(NYSE:PG)과 가계용품 산업 내 주요 경쟁사들을 종합적으로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 지표, 시장 점유율, 성장 전망 등을 면밀히 살펴봄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업계 내 P&G의 실적을 조명하고자 한다.프록터 앤 갬블 개요1837년 설립된 프록터 앤 갬블은 연간 매출 80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는 세계 최대 소비재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다. 타이드 세제, 샤민 화장지, 팬틴 샴푸, 팸퍼스 기저귀 등 연간 글로벌 매출 10억 달러 이상을 올리는 2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해외 매출이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회사P/EP/BP/SROEEBITDA (단위: 10억 달러)매출총이익 (단위: 10억 달러)매출 성장률프록터 앤 갬블28.898.265.126.2%$4.85$10.18-0.1%콜게이트-팜올리브30.0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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