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가격분쟁으로 닐슨 시청률 조사 중단 예고
Vandana Singh
2024-09-28 03:11:12
파라마운트 글로벌(나스닥: PARA)이 시청률 조사를 위해 닐슨에 의존하는 관행을 중단할 것으로 보인다.두 회사는 수개월간 협상을 진행해 왔지만, 9월 30일 계약 만료를 앞두고 가격 문제에서 여전히 큰 이견을 보이고 있다.이번 갈등은 TV 네트워크들이 닐슨의 시청률 측정 능력에 대해 광범위하게 불만을 제기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한다.시청자들이 넷플릭스와 훌루 같은 디지털 플랫폼으로 이동함에 따라 전통적인 선형 TV 시청률 측정 방식에 대한 비판이 제기돼 왔다.닐슨은 오랫동안 업계 표준으로 자리잡았지만, 비용 상승과 디지털 소비 추적의 한계로 인해 파라마운트 같은 네트워크들이 비디오앰프, 컴스코어, 아이스팟 등의 대안을 모색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광고주들은 여전히 닐슨 데이터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이다.버라이어티는 목요일 보도를 통해 CBS, 코미디 센트럴, 니켈로디언을 소유한 파라마운트가 합의에 실패할 경우 비디오앰프의 대체 데이터에 의존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파라마운트 광고 영..............................................................................................................................................................................................................................................................................................................................................................................................................................................................................................................................................................................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