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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경쟁 격화... 넷플릭스·디즈니+처럼 광고 확대

Anusuya Lahiri 2024-10-03 21:02:48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경쟁 격화... 넷플릭스·디즈니+처럼 광고 확대
아마존닷컴(나스닥: AMZN)이 2025년 프라임 비디오의 TV 프로그램과 영화에서 광고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는 넷플릭스(나스닥: NFLX)와 월트디즈니(뉴욕증권거래소: DIS)의 디즈니+를 따라가는 움직임으로 보인다.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 인터내셔널의 켈리 데이가 이같이 밝혔다.데이는 FT와의 인터뷰에서 아마존이 경쟁사들과 마찬가지로 프라임 콘텐츠에 대한 지출을 늘렸으며, 특히 생중계 스포츠 중계권에 더 많은 투자를 했다고 전했다.스트리밍 경쟁사인 넷플릭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나스닥: WBD)의 맥스, 파라마운트 글로벌(나스닥: PARA)의 파라마운트+, 그리고 디즈니+의 저렴한 광고 지원 요금제는 아마존이 지금 노리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시티그룹은 1월 프라임 비디오의 '고수익 광고 수익'이 50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추정했다.FT에 따르면 아마존의 디지털 광고 사업 수익은 2024년 2분기에 20% 증가한 128억 달러를 기록했다.데이는 FT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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