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이번주 방송스케쥴

스포티파이, 85개국에 뮤직비디오 서비스 확대... 프리미엄 사용자 참여도 높인다

2024-10-16 01:38:44
스포티파이, 85개국에 뮤직비디오 서비스 확대... 프리미엄 사용자 참여도 높인다
스포티파이(Spotify Technology SA, NYSE:SPOT)가 베타 테스트로 시작한 뮤직비디오 기능을 85개 시장으로 확대했다.이번 확대로 해당 시장의 프리미엄 구독자들은 찰리 XCX, 리사, 폰테인스 D.C.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는 오디오와 영상 콘텐츠를 결합해 팬과 아티스트 간 연결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번 확대는 올해 초 12개 시장에서 뮤직비디오를 처음 선보인 이후 긍정적인 반응에 따른 것이다.뮤직비디오는 사용자 참여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리스너들은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후 해당 곡을 다시 들을 확률이 34%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견한 노래는 다음 주에 저장되거나 공유될 가능성이 더 높았다.스포티파이는 모바일과 데스크톱 기기에서 오디오 트랙과 뮤직비디오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뮤직비디오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회사는 앞으로 수주간 더.................................................................................................................................................................................................................................................................................................................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