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개월간 14개 증권사가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Sprouts Farmers Market, 나스닥: SFM)에 대한 평가를 내놓았다.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전망이 제시됐다.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들의 평가를 비교해 보여준다.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총 평가42800최근 30일110001개월 전001002개월 전111003개월 전20600증권사들은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103.29달러, 최고 130달러, 최저 76달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가 82.33달러에서 25.46% 상승한 수치다.증권사 평가 심층 분석최근 증권사들의 평가를 분석해 보면 금융 전문가들이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애널리스트증권사조치투자의견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마이클 모리스에버코어 ISI 그룹상향아웃퍼폼130.00달러125.00달러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