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제품인 자카피(Jakafi, 룩소리티닙) 순매출은 전년 대비 16% 증가한 7억 4118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총 수요가 10%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2024년 3분기 말 기준 유통 재고는 정상 범위 내였다.
9월 30일 종료된 분기 기준 총 로열티 수익은 20% 증가했다. 자카비(Jakavi)와 올루미언트(Olumiant) 로열티 수익이 각각 20%와 17% 성장한 데 따른 것이다.
옵젤루라(Opzelura, 룩소리티닙) 순매출은 52% 증가한 1억 3900만 달러를 기록했다. 미국 내 신규 환자 유입과 재처방 증가, 그리고 유럽에서의 기여도 확대에 따른 것이다. 특히 독일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세와 프랑스 시장 진출이 주효했다.
인사이트는 2024년 자카피 매출 전망치를 27억 4000만 달러에서 27억 7000만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이는 기존 전망치 27억 1000만 달러에서 27억 5000만 달러보다 상승한 수치다.
윌리엄 블레어(William Blair)의 애널리스트는 "이번 분기는 자카피와 옵젤루라, 두 주력 제품 모두에게 강세를 보인 분기"라고 평가했다.
윌리엄 블레어는 골수섬유증 시장의 경쟁 심화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 속에서도 자카피가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회사의 가이던스 상향 조정은 경쟁에 대한 우려를 완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애널리스트는 "우리는 자카피가 승인된 적응증에서 꾸준한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보며, 현재 진행 중인 라이프사이클 관리 연구가 최대 매출 전망치를 상회하고 자카피 프랜차이즈의 독점권을 연장할 잠재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또한 "옵젤루라가 대규모 면역 피부과 적응증에서 인사이트에 의미 있는 추가적인 상업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