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올리브유 음료 `올레아토` 판매 중단... 신임 CEO 니콜, 메뉴 단순화 추진
Benzinga Neuro
2024-10-30 20:04:50
스타벅스(Starbucks Corp., 나스닥: SBUX)가 미국과 캐나다 매장에서 올리브유 음료 '올레아토(Oleato)'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브라이언 니콜(Brian Niccol) 신임 CEO가 "지나치게 복잡하다"고 지적한 메뉴를 단순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다.무슨 일이 있었나: CNN이 화요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1년도 채 되지 않아 출시된 올레아토 음료는 11월 초부터 미국과 캐나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가 중단될 예정이다. 이는 회사 내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한 것이다.이번 조치는 스타벅스의 메뉴 간소화 계획의 일부로, 니콜 CEO 취임 이전에 이미 결정된 사항이다.올리브유 음료는 전 CEO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의 아이디어로, 그가 한 올리브유 생산자를 만난 후 착안했다. 하지만 이 음료는 소비자와 언론으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으며, 일부 고객들은 음용 후 위장 문제를 호소하기도 했다.스타벅스 측은 벤징가의 논평 요청에 즉각적인 답변을 하지 않았..............................................................................................................................................................................................................................................................................................................................................................................................................................................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