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카 홀딩스(Zoomcar Holdings, Inc., 나스닥: ZCAR) 주가가 화요일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는 고객 지원팀을 대폭 확대해 팀 규모를 두 배로 늘리고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줌카의 히로시 니시지마 CEO는 "지난 몇 달 동안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어 고객 지원 확대에 재투자했으며, 이를 통해 줌카를 원활한 경험으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징가 프로에 따르면 ZCAR 주식은 지난 1년간 98% 이상 하락했다.
줌카는 새로운 '호스트 성공팀'을 도입해 새 호스트들이 차량을 등록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 전담팀은 플랫폼에서 호스트의 여정 모든 단계에서 지침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줌카는 다중 채널 지원 모델로 전환했다. 이 모델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 챗봇 기반 티켓팅 지원,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는 생성형 AI 어시스턴트를 포함한다.
지난달 회사는 부채 구조조정 과정에서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6월 30일 기준 총 미지급 부채 중 약 3,100만 달러의 부채 의무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는 11월 14일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가 동향: ZCAR 주식은 화요일 181.6% 상승한 11.3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