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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시모(Masimo) 주식, 4명의 애널리스트 의견 주목

2024-11-07 04:00:22
마시모(Masimo) 주식, 4명의 애널리스트 의견 주목

지난 분기 동안 4명의 애널리스트가 마시모(나스닥: MASI)에 대해 강세에서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몇 달간의 평가를 비교한 요약이다.


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
총 평가13000
최근 30일03000
1개월 전10000
2개월 전00000
3개월 전00000

애널리스트들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12개월 목표가를 설정했다. 평균 목표가는 172.75달러이며, 최고 추정치는 180달러, 최저 추정치는 170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163.67달러에서 5.55% 상승했다.


price target chart


애널리스트 평가 해석: 자세히 보기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분석하면 금융 전문가들의 마시모에 대한 인식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에 대한 요약이다.


애널리스트소속조치등급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
제이슨 베드포드레이먼드 제임스신규 제시아웃퍼폼$170.00-
빅 초프라웰스파고상향오버웨이트$171.00$160.00
제이슨 베드나파이퍼 샌들러상향오버웨이트$180.00$165.00
마리 티보BTIG상향매수$170.00$166.00

주요 시사점:



  • 조치: 애널리스트들은 시장 동향과 기업 실적 변화에 대응해 추천 의견을 업데이트한다. '유지', '상향' 또는 '하향' 등의 조치는 마시모 관련 최근 동향에 대한 애널리스트들의 관점을 보여준다.

  • 등급: '아웃퍼폼'에서 '언더퍼폼'까지 다양한 정성적 평가는 마시모의 상대적 성과에 대한 기대를 반영한다.

  • 목표가: 애널리스트들은 마시모 주식의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치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시간에 따른 애널리스트들의 기대 변화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다른 재무 지표를 함께 고려하면 마시모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시모 기업 개요


마시모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회사는 헬스케어와 비헬스케어 부문으로 나뉜다. 주요 수익원인 헬스케어 사업 부문은 다양한 비침습적 환자 모니터링 기술, 병원 자동화 및 연결 솔루션, 원격 모니터링 장치, 소비자 건강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한다. 비헬스케어 부문은 프리미엄 및 럭셔리 오디오 사운드 제품과 관련 통합 기술을 개발, 제조, 마케팅, 판매, 라이선스한다.


주요 지표: 마시모의 재무 건전성


시가총액 분석: 마시모의 시가총액은 업계 기준에 못 미쳐 경쟁사 대비 규모가 작다. 이는 성장 전망이나 운영 능력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았을 수 있다.


매출 성장: 마시모는 3개월 동안 주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2024년 6월 30일 기준 약 9.01%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경쟁사와 비교하면 헬스케어 섹터 내 평균 성장률을 밑돌아 어려움을 겪었다.


순이익률: 회사의 순이익률은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해 수익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다. 3.22%의 순이익률은 효과적인 비용 관리에 과제가 있음을 시사한다.


자기자본이익률(ROE): 마시모의 ROE는 업계 평균 이하로, 자기자본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1.17%의 ROE는 최적의 재무 수익을 달성하는 데 장애물이 있음을 나타낸다.


총자산이익률(ROA): 마시모의 ROA는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해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0.55%의 ROA는 자산으로부터 만족스러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과제가 있음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마시모의 부채비율은 0.63으로 업계 평균을 크게 상회한다. 이는 차입 자금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 재무 레버리지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다.


애널리스트 평가의 핵심: 투자자가 알아야 할 점


애널리스트는 은행 및 금융 시스템 전문가로, 특정 주식이나 정해진 섹터에 대한 보고를 전문으로 한다. 그들의 포괄적인 연구는 기업 컨퍼런스 콜 및 회의 참석, 재무제표 분석, 내부자와의 교류 등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를 바탕으로 주식에 대한 애널리스트 평가가 만들어진다. 일반적으로 애널리스트는 분기마다 각 주식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긴다.


일부 애널리스트는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 등에 대한 예측을 발표해 등급과 함께 추가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를 활용할 때는 주식 및 섹터 애널리스트 역시 인간이며, 단지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의견을 제공하는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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