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 애드버타이징 주식 심층분석... 4개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견 엇갈려
Benzinga Insights
2024-11-12 03:00:41
최근 3개월 동안 4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라마 애드버타이징(나스닥: LAMR)에 대한 견해를 공유했으며,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를 이전 달과 비교하여 간략하게 보여준다.
강세다소 강세중립다소 약세약세총 평가10300최근 30일102001개월 전000002개월 전001003개월 전00000최근 애널리스트들은 라마 애드버타이징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주가는 137.75달러이며, 최고 160달러에서 최저 124달러까지 분포되어 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133달러에서 3.57% 상승한 수치다.
애널리스트 평가 해석: 상세 분석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자세히 분석하면 라마 애드버타이징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증권사조치등급현재 목표가이전 목표가랜스 비탄자TD 코웬상향매수160.00달러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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