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글로벌 대마 브랜드 성공 전략 5가지... 라이온롤링서커스·칙스VS스티그마 창업자 조언

2024-11-13 00:04:16
글로벌 대마 브랜드 성공 전략 5가지... 라이온롤링서커스·칙스VS스티그마 창업자 조언

"자신의 주인이 되라. 그것이 핵심이다"라고 라이온롤링서커스의 창업자 페데리코 부다소프엘 플란테오 라이브 19회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 칙스 VS 스티그마의 창업자 브렌다 에르난데스와 함께 출연한 부다소프는 라틴아메리카의 경쟁이 치열하고 규제가 엄격한 대마 시장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이들의 도전과 성과를 탐구했다. 이들의 대화는 신흥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진정성, 열정, 회복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했다.


"엘 플란테오 라이브" 전체 에피소드는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진정성과 창의성: 라이온롤링서커스의 교훈


부다소프는 자신의 롤링페이퍼 브랜드인 라이온롤링서커스가 어떻게 독립성과 진정성에서 탄생했는지 공유했다. "나는 [대마 산업에서] 남을 위해 일한 적이 없다"라고 말하는 부다소프는 1995년 다국적 기업에 염증을 느낀 후 자신의 브랜드를 출시했다. 그의 인내의 여정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약국과 담배가게에서 롤링페이퍼를 판매하는 것으로 시작해 현재는 남아프리카에서 독일까지 20개국 이상으로 확장됐다. "우리는 전 세계 대마 박람회에 참가하는 유일한 아르헨티나 브랜드"라고 그는 자랑스럽게 말한다.


부다소프는 돋보이고 자신에게 충실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한다. "우리는 우리만의 캐릭터에서 태어났다"고 그는 자사 제품에 등장하는 서커스 테마의 캐릭터를 언급하며 말했다. 이러한 창의적인 선택으로 라이온롤링서커스는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보할 수 있었고, 이는 그의 성공의 핵심이 됐다. "몇 달 동안 대마초를 재배한 사람들은 싼 종이로 수확물을 피우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교육과 커뮤니티: 칙스 VS 스티그마의 영향력


칙스 VS 스티그마의 창업자인 에르난데스는 자신의 브랜드가 어떻게 멕시코의 여성 대마 소비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지 설명했다. 그녀의 산업 진출은 대마가 어머니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을 본 후 시작됐다. "처음에는 엄마를 돕고 싶었는데 결국 가능성의 세계를 발견하게 됐다"고 브랜드를 런칭하기 위해 기업 경력을 포기한 에르난데스는 말했다. 칙스 VS 스티그마는 주얼리부터 CBD 윤활제까지 여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전통적인 낙인에 도전하고 있다.


에르난데스에게 가장 큰 도전은 기업의 마케팅 경험을 기존의 홍보 채널을 이용하기 어려운 산업에 적용하는 것이었다. "모든 마케팅 기술을 적용하고 싶었지만 대마 산업에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그러나 이러한 도전은 또한 그녀가 핵심 틈새시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됐다: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대마를 소비하고자 하는 여성들이었다. "이 업계에서는 커뮤니티가 필수적이며, 혼자서는 성공할 수 없다"고 그녀는 조언하며 동료 기업가들에게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을 권장했다.



대마 분야 진출을 위한 조언과 핵심 인사이트


대마 브랜드를 런칭하려는 이들을 위해 부다소프와 에르난데스는 실용적인 조언을 제시했다:


  • 진정성을 갖고 독특한 관점을 정의하라: 라이온롤링서커스의 서커스 테마 컨셉처럼,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를 찾아 그것을 고수하라.
  •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에르난데스는 어려운 시기에 프로젝트를 지원해 줄 수 있는 동맹과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 회복력을 우선시하라: 두 기업가 모두 대마 산업이 변동성이 크고 지속적인 적응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한다. "어렵지만 좋아하는 일이라면 가능하다"라고 에르난데스는 말한다.
  • 품질에 투자하라: 부다소프는 고품질 재료에 시간과 자원을 투자함으로써 해외에서 자신의 브랜드가 가치를 인정받도록 한다. 그의 조언: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제품의 무결성을 타협하지 마라.
  • '그린러시' 열풍에 휩쓸리지 마라: 에르난데스는 대마 산업의 성장이 즉각적이거나 쉽지 않으며, 탄탄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고 경고한다.


라틴아메리카 대마 산업의 유망한 미래


두 기업가 모두 라틴아메리카 대마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다. "이것으로 살아가는 것은 아름다운 혼돈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라고 태국과 브라질 등 다양한 지역의 새로운 시장과 박람회를 계속 탐색하고 있는 부다소프는 결론짓는다. 에르난데스에게 핵심은 식물과 그것이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변혁적 잠재력에 대한 헌신과 진정한 사랑에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