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는 구매할 수 없다"... 대마초 업계, 진정성 있는 소통 중요
Abbey Higginbotham
2024-11-21 06:00:26
최근 애너하임에서 열린 대마초 시장 스포트라이트: 캘리포니아 행사에서 퍼프코의 글로벌 확장 부사장 첼시 코소워는 대마초 산업에서 진정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업계 동료들과 열성 팬들을 대상으로 한 연설에서 코소워는 브랜드가 전통적인 판매 전략을 넘어 대마초 커뮤니티와 어떻게 가장 잘 소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언급했다.
문화를 통한 유대감 형성
패널 토론 중 코소워는 대마초 업계에서 진정한 브랜드 충성도를 키우는 것은 단순한 재정적 투자 이상의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화는 단순히 돈을 던져 살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코소워는 설명하며, 브랜드는 그들이 서비스하고자 하는 커뮤니티를 깊이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이 산업을 형성하고 계속 발전시키는 사람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학생의 태도"로 접근할 것을 권장했다.
커뮤니티 충성도 우선시
코소워에 따르면, 퍼프코의 커뮤니티 충성도 중시는 대마초 문화를 정의하는 사람들, 즉 재배자, 옹호자, 그리고 뒤에서 기술을 개발하는 사람들과 소통하........................................................................................................................................................................................................................................................................................................................................................................................................................................................................................................................................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