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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 동안 22명의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이 스냅(NYSE:SNAP)에 대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강세와 약세 전망이 엇갈리는 모습이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들의 추이를 간략하게 보여준다.
매우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매우 약세 | |
---|---|---|---|---|---|
전체 평가 | 2 | 3 | 17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1 | 1 | 10 | 0 | 0 |
2개월 전 | 0 | 2 | 2 | 0 | 0 |
3개월 전 | 1 | 0 | 4 | 0 | 0 |
증권가의 12개월 목표주가 평가도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평균 목표주가는 12.84달러로, 최고 17.00달러에서 최저 8.00달러까지 분포되어 있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12.37달러에서 3.8% 상승한 수치다.
금융 전문가들의 스냅에 대한 인식은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행보를 통해 분석된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로널드 조시 | 시티그룹 | 상향 | 중립 | $13.00 | $11.00 |
롭 샌더슨 | 루프 캐피털 | 상향 | 매수 | $16.00 | $14.00 |
앤드류 분 | JMP 증권 | 하향 | 시장 아웃퍼폼 | $16.00 | $17.00 |
저스틴 포스트 | 뱅크오브아메리카 증권 | 상향 | 중립 | $14.00 | $13.00 |
마리아 립스 | 캐넥코드 제뉴이티 | 상향 | 보유 | $13.00 | $12.00 |
스냅의 시장 성과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서는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함께 주요 재무 지표를 고려해야 한다. 우리의 평가 테이블을 활용하여 정보에 입각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란다.
스냅은 대표적인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인 스냅챗으로 잘 알려진 기술 기업이다. 스냅챗은 수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시각적 메시징 앱이다. 초기에는 사진과 짧은 동영상(일명 '스냅')을 통해 가족 및 친구들과 소통하는 용도로만 사용되었다. 현재 사용자들은 증강현실(AR) 렌즈, 유명 크리에이터와 셀럽의 콘텐츠, 지역 이벤트 업데이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앱은 프리미엄 기능이 포함된 유료 구독 옵션을 제공하지만, 광고 판매가 앱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기업은 또한 AR 렌즈를 덧붙여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AR 스펙터클즈라는 웨어러블 기기를 판매하고 있지만, 이는 스냅의 전체 매출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한다.
시가총액 분석: 기업의 시가총액은 업계 평균 이하로, 소규모 기업임을 반영한다. 이는 성장 전망이나 운영 규모 등의 요인에 기인할 수 있다.
매출 성장: 스냅은 3개월간 긍정적인 실적을 보였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약 15.48%의 견고한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기업의 상위 수익이 크게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다만 동종 업계 대비 매출 성장은 뒤처진 편이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의 평균 성장률에 미치지 못했다.
순이익률: 기업의 순이익률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실적을 보여준다. -11.16%의 인상적인 순이익률로 강력한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과시하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기업의 ROE는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해 자기자본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시사한다. -7.17%의 ROE로 주주들에게 만족스러운 수익을 창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스냅의 ROA는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해 자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나타낸다. -2.04%의 ROA로 자산에서 만족스러운 수익을 창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부채 관리: 스냅의 부채비율은 1.92로 업계 평균을 크게 상회한다. 이는 차입 자금에 대한 의존도가 높음을 나타내며, 재무 레버리지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다.
벤징가는 150개의 증권사를 추적하고 그들의 주식 전망을 보고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향후(주로 향후 5년)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지, 그리고 그 기업의 수익 흐름이 얼마나 위험하거나 예측 가능한지를 예측하여 결론을 도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기업 컨퍼런스 콜과 미팅에 참석하고, 기업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분기마다 또는 기업에 주요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 등의 지표에 대한 예측을 추가하여 투자자들에게 더 포괄적인 전망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애널리스트들도 인간이기 때문에 주관적인 관점이 그들의 예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
이 기사는 벤징가의 자동 콘텐츠 엔진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거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