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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분기 4명의 애널리스트가 디자이너브랜즈(NYSE:DBI)를 분석한 결과, 강세에서 약세에 이르는 다양한 견해가 나타났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월들의 평가를 비교하여 변화하는 시장 분위기를 보여준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총 평가 | 0 | 0 | 4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3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를 분석한 결과, 평균 6.88달러, 최고 10.00달러, 최저 5.50달러로 나타났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8.75달러에서 21.37% 하락했다.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디자이너브랜즈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시각을 알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다나 텔시 | 텔시 어드바이저리 그룹 | 유지 | 시장 수준 | $6.00 | $6.00 |
제이 솔 | UBS | 하향 | 중립 | $5.50 | $9.00 |
다나 텔시 | 텔시 어드바이저리 그룹 | 하향 | 시장 수준 | $6.00 | $10.00 |
다나 텔시 | 텔시 어드바이저리 그룹 | 유지 | 시장 수준 | $10.00 | $10.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관련 재무 지표와 함께 분석하면 디자이너브랜즈의 시장 위치에 대한 종합적인 시각을 얻을 수 있다.
디자이너브랜즈는 신발과 액세서리의 디자이너, 생산업체, 소매업체이다. 회사는 세 개의 보고 가능한 세그먼트로 운영된다: 미국 소매 세그먼트, 캐나다 소매 세그먼트, 브랜드 포트폴리오 세그먼트. 미국 소매 세그먼트는 직접 소비자 대상 미국 매장과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DSW 디자이너 슈 웨어하우스 배너를 운영한다. 캐나다 소매 세그먼트는 직접 소비자 대상 캐나다 매장과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더 슈 컴퍼니와 DSW 배너를 운영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세그먼트는 소매업체에 도매 제품을 판매하고, 자체 브랜드 제품에 대한 설계 및 구매 대리인으로서 소매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수료를 받으며, 직접 소비자 대상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린다.
시가총액 분석: 이 회사는 업계 평균보다 낮은 시가총액을 보여주고 있어, 동종 업체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를 나타낸다.
매출 성장: 디자이너브랜즈의 3개월 기준 매출 성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24년 7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매출은 약 2.56% 감소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 실적이 하락했음을 의미한다. 소비재 섹터의 동종 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회사의 성장률은 평균 이하를 기록했다.
순이익률: 디자이너브랜즈의 순이익률은 업계 기준에 미치지 못하며, 이는 높은 수익성 달성에 어려움이 있음을 시사한다. 1.79%의 순이익률로 회사는 비용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회사의 ROE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다. 3.87%의 인상적인 ROE로 회사는 자기자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디자이너브랜즈의 ROA는 업계 평균 이하로, 자산 활용의 효율성에 잠재적인 문제가 있음을 시사한다. 0.65%의 ROA로 회사는 최적의 재무 수익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부채 관리: 디자이너브랜즈의 부채비율은 3.59로 업계 평균보다 상당히 높다. 이는 회사가 차입 자금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재무 레버리지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다.
벤징가는 150개의 애널리스트 기관을 추적하고 그들의 주식 전망을 보고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미래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것인지, 보통 향후 5년간의 예측과 함께 그 회사의 수익 흐름이 얼마나 위험하거나 예측 가능한지를 예측하여 결론을 도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회사 컨퍼런스 콜과 미팅에 참석하고, 회사 재무제표를 연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주식에 대한 평가를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반적으로 분기마다 한 번씩, 또는 회사에 주요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각 주식을 평가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또한 수익, 매출, 성장 추정치 등과 같은 유용한 지표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여 특정 종목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한다. 주식 및 섹터 애널리스트들이 전문가이긴 하지만 그들 역시 인간이며 자신들의 믿음을 트레이더들에게 예측할 수 있을 뿐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