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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매틱 디지털 광고 기술 기업 매그나이트(Magnite)가 최근 3개월간 7명의 애널리스트로부터 분석을 받았다. 이들의 평가는 강한 매수에서 중립까지 다양한 견해를 보이고 있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들의 평가를 비교하여 보여준다.
강한 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한 매도 | |
---|---|---|---|---|---|
총 평가 | 4 | 2 | 1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1 | 0 | 0 | 0 |
2개월 전 | 0 | 0 | 1 | 0 | 0 |
3개월 전 | 3 | 1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를 살펴보면, 평균 18.14달러, 최고 21.00달러, 최저 13.00달러로 나타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에서 1.95% 하락한 수준이다.
매그나이트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인식을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등급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로라 마틴 | 니드햄 | 상향 | 매수 | $20.00 | $17.00 |
팀 놀렌 | 맥쿼리 | 유지 | 아웃퍼폼 | $18.00 | $18.00 |
알렉 브론돌로 | 웰스파고 | 신규 | 중립 | $13.00 | - |
다니엘 쿠르노스 | 벤치마크 | 유지 | 매수 | $21.00 | $21.00 |
로라 마틴 | 니드햄 | 유지 | 매수 | $15.00 | $15.00 |
매튜 헤드버그 | RBC 캐피털 | 유지 | 아웃퍼폼 | $19.00 | $19.00 |
다니엘 쿠르노스 | 벤치마크 | 유지 | 매수 | $21.00 | $21.00 |
매그나이트는 온라인 광고 분야에서 가장 큰 공급측 플랫폼(SSP) 제공업체 중 하나다. 이 회사는 이전에 온라인 광고 거래소인 루비콘 프로젝트로 알려졌으며, 2020년 스트리밍 비디오 제공업체에 주력하던 SSP 텔라리아와 합병 후 매그나이트로 사명을 변경했다. 2021년에는 CTV 시장의 선두 SSP 중 하나인 스팟엑스를 12억 달러에 인수하며 이 분야에서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 매출의 약 45%는 CTV 광고 인벤토리의 프로그래매틱 판매에서 발생하며, 35%는 모바일 온라인 사이트 및 앱, 나머지는 컴퓨터를 통해 접속하는 웹사이트에서 발생한다.
시가총액 분석: 매그나이트의 시가총액은 업계 기준치보다 낮은 수준이다. 이는 성장 기대나 운영 역량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았을 수 있다.
매출 성장: 매그나이트는 최근 3개월간 주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약 7.94%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매출이 상당히 증가했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통신 서비스 섹터의 다른 기업들과 비교할 때 평균 이하의 성장률을 보이며 도전에 직면해 있다.
순이익률: 매그나이트의 순이익률은 3.22%로 업계 표준을 상회하며, 회사의 뛰어난 재무 성과를 보여준다. 이는 효과적인 비용 관리와 높은 수익성을 달성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자기자본이익률(ROE): 매그나이트의 ROE는 0.72%로 업계 평균을 웃돌며, 자기자본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회사의 ROA는 0.19%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부채 관리: 매그나이트의 부채비율은 0.85로 업계 평균보다 낮아 건전한 재무 구조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애널리스트들은 은행 및 금융 시스템 내 전문가들로, 주로 특정 주식이나 정의된 섹터에 대해 보고한다. 이들은 기업의 재무제표를 연구하고, 컨퍼런스 콜과 회의에 참석하며, 관련 내부자들과 대화를 나누어 주식에 대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결정한다. 일반적으로 분기마다 각 주식에 대한 평가를 내린다.
표준 평가 외에도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 등의 지표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여 투자자들에게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를 활용하는 사용자들은 이러한 전문적인 조언이 인간의 관점에 따라 형성되며 변동성이 있을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