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 최신뉴스
    이번주 방송스케쥴

    워크스포트, 고마진 제품으로 전환... 연말 수요 급증

    Anusuya Lahiri 2024-12-06 22:30:16
    워크스포트, 고마진 제품으로 전환... 연말 수요 급증
    워크스포트(Worksport Ltd, 나스닥: WKSP)가 2024년 10월과 11월 B2C(기업-소비자) 및 B2B(기업-기업) 부문 매출 성장을 발표했다.
    회사는 워크스포트 브랜드 제품 전용 판매로 전략을 전환하고 현재의 모든 저마진 자체 브랜드 프로그램을 중단함으로써 주요 목표인 매출총이익률 개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스티븐 로시 CEO는 이번 연말 시즌 동안 수요가 3분기에 기록한 일일 최고 매출의 3배 이상으로 급증했다고 말했다.
    2024년 10월 B2C 매출은 9월 대비 16% 증가했다. 11월 B2C 매출은 9월 대비 51% 증가해 워크스포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채택이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줬다.
    워크스포트는 11월에 3분기 월평균 B2C 매출을 100% 증가한 월 100만 달러로 늘리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발표한 바 있다.
    2024년 10월 비자체 브랜드 B2B 매출은 9월 대비 38% 증가했다. 11월에는 9월 대비 60% 급증해 워크스포트 브랜드 토노 커버에 대한 딜러와 유통업...............................................................................................................................................................................................................................................................................................................................................................................................................................................................................................................................................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