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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대인 랍비, 정신착란제와 유대인 정체성 연구 이끌어...`금기` 깨나

2024-12-10 05:08:56
유대인 랍비, 정신착란제와 유대인 정체성 연구 이끌어...`금기` 깨나
새로운 연구가 미국 유대인들의 정신착란제에 대한 견해와 이들 약물의 치유 및 영적 연결 가능성에 대한 시각을 밝히고 있다. eJewishPhilanthropy의 보도에 따르면, '유대인의 여정'(Jewish Journeys)이라는 전국 규모의 설문조사가 사이로사이빈, LSD, MDMA, 아야와스카 등의 물질에 대한 유대인들의 관점을 이해하기 위해 실시됐다. 에모리 대학교가 비영리단체 셰파(Shefa)와 협력해 진행한 이 연구는 정신착란제가 유대인의 정체성, 영성, 정신 건강과 어떻게 교차하는지에 대한 통찰을 얻고자 한다.

문화적 민감성의 필요성
특히 정신 건강 문제의 잠재적 치료제로서 미국 전역에서 정신착란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종교 공동체들은 이러한 물질들이 자신들의 신앙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고려하기 시작했다. 셰파의 CEO인 재크 카메네츠 랍비는 유대인 공동체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는 방식에 간극이 있음을 발견했다. 처음에는 정신착란제를 경계했던 그는 2017년 존스홉킨스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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