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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스 컴퍼니스(Lowe's Companies, Inc.)(NYSE:LOW)가 2024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단기 및 장기 재무 목표를 제시했다.
로우스는 고객 경험 개선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생성형 AI를 활용하는 표준화된 프레임워크를 도입했다.
또한 미국 홈 인프로브먼트 업계 최초로 제품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했다. 새로운 판매자와 기존 공급업체들과 협력해 온라인 제품군을 확대함으로써 모든 가정용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위치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2025년 초 중소 전문가를 위한 간소화된 로열티 프로그램인 '마이로우스 프로 리워드(MyLowe's Pro Rewards)'를 재출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리워드 적립과 사용을 단순화하며, 전문 고객들은 마이로우스 프로 리워드 신용카드로 적격 구매 시 매일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로우스는 공급업체 시스템과의 직접 통합을 통해 대규모 전문가 주문을 간소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주문 성사율을 높이고 전문가 지출을 더 많이 확보하는 동시에 공급업체에 의존해 현장 배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는 동일매장 매출이 3.0~3.5% 감소하고 조정 주당순이익(EPS)이 11.80~11.90달러(시장 전망치: 11.89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로우스는 차기 '영구적 생산성 개선(PPI)' 이니셔티브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연간 약 10억 달러의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성장을 위해 로우스는 매년 10~15개의 매장을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시장에 개설할 계획이다. 이는 최근의 성공과 향상된 공간 생산성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또한 150개 이상의 매장에서 시골 지역 제품군을 확대하여 애완동물, 작업복, 자동차, 유틸리티 차량 등의 품목을 강화한 원스톱 쇼핑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빈 R. 엘리슨 로우스 회장 겸 CEO는 "홈 임프루브먼트 시장의 회복이 예상되는 가운데, 우리는 회사의 장기 성장을 위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더 많은 가치와 탁월한 서비스로 고객의 전반적인 홈 임프루브먼트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토탈 홈 전략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동시에 전문가 고객 비중이 30%에 도달한 현재, 이 모멘텀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애널리스트는 2024 회계연도 매출을 833억 달러, 동일매장 매출 -3.3%, 조정 EPS를 11.87달러로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