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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즈호증권은 츄이(NYSE:CHWY)의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아웃퍼폼으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42달러로 13.29% 상향했다. 이는 펫 카테고리의 펀더멘털 개선과 2025년 다수의 성장 동력을 근거로 한 것이다.
주요 내용
미즈호증권의 애널리스트 데이비드 벨링거에 따르면, 이 전자상거래 반려동물용품 소매업체는 업계 트렌드 회복과 내부 이니셔티브로 인한 EBITDA 마진 확대로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벨링거는 1월 6일 리서치 노트에서 "펫 카테고리가 2025년으로 접어들며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츄이의 순 활성 고객 증가와 이에 따른 매출 재가속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츄이는 우리의 전체 및 소비자 인터넷 부문 내 최고 선호 종목이 되었다. 강세 시나리오는 50% 이상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고 덧붙였다.
주요 성장 동력으로는 현재 매출의 약 20%를 차지하는 츄이의 미개발 모바일 앱이 향후 12-24개월 내에 40-50% 이상의 침투율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 회사의 자동화 이니셔티브는 이미 주문부터 배송까지의 시간을 10% 단축시켰고, 40%의 물량에 대해 물류 비용을 30% 절감했다.
미즈호는 츄이의 2025 회계연도 매출 성장률을 4.5%, 2026 회계연도 7.9%, 2027 회계연도 8.1%로 전망한다. 조정 EBITDA 마진은 2025 회계연도 5.5%, 2026 회계연도 6.5%, 2027 회계연도 7.2%로 예상하며, 이는 컨센서스 추정치를 약간 상회하는 수준이다.
츄이는 작년 영향력 있는 트레이더 키스 길(일명 로어링 키티)이 지분을 매입했다가 이후 매각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시장 영향
이번 투자의견 상향은 츄이의 3분기 실적 호조 이후 나온 것으로, 당시 약 16만 명의 순 활성 고객이 증가했다. JP모건은 2025년에는 이 성장세가 65만 명으로 가속화될 수 있다고 전망한다.
벨링거는 광고 지출 증가에 대한 우려는 "근시안적"이라고 지적하며, 회사가 고객 확보에 투자하면서도 강력한 투자수익률 지표를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츄이의 오토십 구독 프로그램을 통한 높은 매출 가시성을 강조했는데, 이는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새로운 목표주가는 2026 회계연도 예상 EBITDA 8억 6800만 달러의 20배 배수를 적용한 것으로, 츄이의 탄력적인 펫 카테고리 노출과 명확한 마진 확대 경로를 감안해 전자상거래 동종업체 대비 프리미엄을 반영했다. 회사는 또한 4억 달러 이상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남겨두고 있다.
주가 동향
츄이의 주가는 월요일 37.07달러로 마감해 3.09% 상승했다. 시간외 거래에서는 1.97% 하락했다. 벤징가 프로 데이터에 따르면 츄이는 지난 1년간 79.17%의 주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했다.
주식의 52주 범위는 14.69달러에서 39.10달러 사이다. 시가총액 148억 달러인 츄이의 주가수익비율은 40.29이며 상대강도지수는 53이다.
츄이의 컨센서스 목표주가는 35.19달러다. 최고 목표가는 42달러, 최저는 25달러다. 최근 평가는 39달러 목표를 제시하며 7.32%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