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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자이 인터내셔널(나스닥: BNZI)이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MAP) 제공업체인 액트온 소프트웨어를 인수하기로 최종 합의했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총 인수 대금 53.2백만 달러는 보통주와 보통주로 전환 가능한 선불 워런트 33.2백만 달러, 현금 20.0백만 달러로 구성된다.
액트온은 AI 기반의 사용하기 쉬운 지능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으로, 개방형 데이터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히타치, 베스트바이, 프로그레시브 인슈어런스 등의 고객사들은 액트온을 활용해 리드 생성 개선, 영업 파이프라인 증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자동화, 마케팅 투자 수익률(ROMI) 향상 등을 도모하고 있다.
벤자이의 창업자이자 CEO인 조 데이비는 액트온의 소프트웨어가 벤자이의 데이터 기반 마케터용 도구 제품군을 보완한다고 언급했다. 데이비는 액트온이 고객 데이터를 실행 가능하게 만들어 마케터들이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매우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이번 인수로 2025년 12월 31일 기준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포마 기준 2,700만 달러의 매출 증가가 예상된다.
벤자이는 2024년 9월 30일 기준 현금 및 현금성 자산으로 43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주가 동향
목요일 장 시작 전 거래에서 BNZI 주가는 1.21% 상승한 1.67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