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Benzinga
  • 최신뉴스

파라마운트, 닐슨과 데이터 서비스 파트너십 재개... 상세 내용은

Shivani Kumaresan 2025-02-04 20:46:21
파라마운트, 닐슨과 데이터 서비스 파트너십 재개... 상세 내용은

파라마운트 글로벌(나스닥:PARA)과 시청률 조사, 데이터 분석, 시장 조사 분야의 대표 기업인 닐슨이 즉시 발효되는 새로운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파라마운트는 전국 및 지역 방송, 케이블 채널, 파라마운트+와 플루토TV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등 모든 플랫폼에 걸쳐 포괄적인 시청자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계약의 일환으로 닐슨은 광고와 콘텐츠 전략 개선을 위한 첨단 시청자층(Advanced Audiences), 빅데이터+패널(Big Data + Panel), 광고 지원 스트리밍 플랫폼 시청률 등 여러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커넥티드TV용 닐슨 원 광고(Nielsen ONE Ads)와 가정 외 시청률 측정의 전국 확대는 파라마운트의 향후 전략적 의사결정에 지침이 될 전망이다.


파라마운트는 지난해 9월 30일 만료된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닐슨과의 파트너십을 종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르티크 라오 닐슨 CEO는 "파라마운트 경영진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중 하나를 계속 구축해 나가는 가운데 파라마운트와의 파트너십을 재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라오 CEO는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는 파라마운트의 콘텐츠와 광고 전략이 모든 플랫폼에서, 모든 연령대와 인구통계 부문에서 어떻게 성공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파라마운트가 차세대 미디어 기업으로 진화를 계속함에 따라 우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계약이 닐슨과 파라마운트, 그리고 우리의 모든 광고 파트너들에게 윈윈이 될 것임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닐슨과의 이번 계약은 일련의 최근 성과들에 이어 이뤄졌다. 닐슨은 2025년 2월 3일 가정 외 시청률 측정이 이제 미국 전체 TV 시청자를 포괄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닐슨은 빅데이터+패널 측정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어 2024년 11월에는 실시간 스트리밍 솔루션에 대한 인증도 받았다.


한편 CBS의 2025년 1월 AFC 챔피언십 경기 중계는 5,770만 명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CBS는 또한 2024 시즌 동안 다수의 NFL 경기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CBS의 인기 프라임타임 드라마인 '트래커'와 '매틀록'은 계속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주가 동향

월요일 PARA 주가는 1.38% 하락한 10.73달러로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