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AI와 머신러닝이 대세
2025-02-05 02:08:05
2025년 가장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로 AI와 머신러닝이 꼽힌다. AI는 기업이 고객과 소통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단순한 자동화를 넘어 디지털 환경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으로 예상된다.
AI와 머신러닝이 현재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
AI와 머신러닝의 능력은 단순한 자동화를 훨씬 뛰어넘는다.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는 AI 시스템이 데이터에서 학습하고, 패턴을 식별하며, 마케팅 성공을 이끄는 결정을 내리는 방식을 보여준다. 전문가들은 2025년까지 마케팅 활동의 75%가 AI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전망한다.
AI 검색의 진화
구글의 AI 오버뷰가 현재 100개국 10억 이상의 사용자에게 제공되고 있다. 이는 사용자가 검색 결과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꿨다. 구글의 사용자 유지 노력이 계속 강화되면서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안겨주고 있다. AI 기반 기능은 검색 결과에 추가 정보를 표시함으로써 1위 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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