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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f. 뷰티의 유통주식 대비 공매도 비중이 지난 보고 이후 10.56% 증가했다. 회사는 최근 662만 주가 공매도되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거래 가능한 모든 일반 주식의 16.33%에 해당한다. 거래량을 기준으로 트레이더들이 평균적으로 공매도 포지션을 커버하는 데 4.83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공매도는 아직 커버되거나 청산되지 않은 매도 주식 수를 의미한다. 공매도는 트레이더가 보유하지 않은 회사의 주식을 매도하는 것으로, 주가 하락을 기대하며 이루어진다. 트레이더는 주가가 하락하면 이익을 얻고 상승하면 손실을 본다.
공매도는 특정 주식에 대한 시장 심리의 지표 역할을 할 수 있어 추적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매도 증가는 투자자들이 더 비관적이 되었음을 시사할 수 있고, 공매도 감소는 더 낙관적이 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위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e.l.f. 뷰티의 공매도 주식 비율은 지난 보고 이후 증가했다. 이는 단기적으로 주가가 하락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트레이더들은 더 많은 주식이 공매도되고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동종 업계 비교는 기업의 실적을 평가하는 데 애널리스트와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기법이다. 벤징가 프로에 따르면, e.l.f. 뷰티 경쟁사들의 평균 유통주식 대비 공매도 비율은 5.18%로, 이는 e.l.f. 뷰티가 대부분의 경쟁사들보다 더 높은 공매도 비율을 보이고 있음을 의미한다.
공매도 증가가 실제로 주가에 긍정적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 기사는 벤징가의 자동 콘텐츠 엔진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거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