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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행정부가 목요일 각 주에 전국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를 위해 전 정부가 도입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배정된 연방 기금을 사용하지 말라고 지시했다.
주요 내용
국가 전기차 인프라(NEVI) 프로그램은 고속도로의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확대하기 위한 50억 달러 규모의 이니셔티브다.
연방 고속도로 관리국(FHWA)은 목요일 각 주 교통부 책임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교통부의 새 지도부가 NEVI 프로그램 시행의 근간이 되는 정책을 재검토하기로 결정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이전 지침은 철회된다고 밝혔다.
FHWA의 계획, 환경, 부동산 담당 부국장인 에밀리 비온디는 서한에서 "즉시 효력을 발휘하여, 업데이트된 최종 NEVI 포뮬러 프로그램 지침이 발표되고 새로운 주 계획이 제출 및 승인될 때까지 NEVI 포뮬러 프로그램에 따른 새로운 의무가 발생할 수 없다"고 밝혔다.
서한에 따르면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된 초안은 봄에 공개 의견 수렴을 위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후 최종 지침이 공개된다. 각 주는 그 이후에 프로그램에 따른 시행 계획을 다시 제출할 수 있게 된다.
서한은 "현재의 재정적 약속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새로운 지침이 발표될 때까지 각 주가 "기존 의무에 대한 상환"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시장 영향
NEVI 포상 대시보드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에 따라 지금까지 56개의 충전소가 건설되었다.
트럼프는 대선 운동 기간 동안 자신이 '바이든의 전기차 의무화'라고 부르는 정책을 종식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취임 첫날 NEVI 프로그램에 따른 자금 지출을 중단시켰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전에도 전기차 구매 시 7,500달러의 소비자 세액공제와 같은 전기차 혜택을 폐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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