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유통업계 경쟁사 대비 실적 분석...높은 EBITDA에도 성장세 둔화
Benzinga Insights
2025-03-13 00:00:41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경쟁 환경에서 기업 평가는 투자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는 아마존닷컴(NASDAQ:AMZN)을 유통업계 주요 경쟁사들과 비교 분석한다. 주요 재무지표, 시장 지위, 성장 잠재력을 분석해 투자자들에게 통찰력을 제공하고 업계 내 실적을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아마존닷컴 개요
아마존은 온라인 소매업체이자 제3자 판매자를 위한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선도기업이다. 전체 매출의 약 75%가 소매 관련 수익이며,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클라우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등이 15%, 광고 서비스가 5~10%, 기타 서비스가 나머지를 차지한다. AWS를 제외한 매출의 25~30%는 독일, 영국, 일본이 주도하는 해외 부문에서 발생한다.
기업명P/EP/BP/SROEEBITDA(십억달러)매출총이익(십억달러)매출성장률아마존닷컴35.557.293.307.34%38.5537.3710.49%알리바바그룹홀딩스20.182.392.505.01%59.0117.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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