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라, 중동 게임시장 점유율 확대 노린다
The Bamboo Works
2025-03-14 22:58:54
중동 소셜미디어 기업 얄라가 2년 만에 최대 실적 성장을 기록한 가운데, 올해 하반기 자체 개발 게임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
얄라 4분기 매출 12.2% 증가, 비용 통제와 사용자 수익화 개선으로 순이익 10% 가까이 상승현재 자체 개발한 미드코어 게임 2종 테스트 중, 하반기부터 매출 기여 예상
중동과 북아프리카(MENA) 지역 소셜미디어·게임 기업 얄라그룹(YALA.US)이 대규모 사용자 기반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년여 만에 가장 빠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회사는 하반기 자체 개발 게임 2종 출시로 성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얄라는 최근 실적보고서에서 운영 효율성과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AI를 도입하는 방안도 상세히 밝혔다. 신중한 지출 관리로 40% 수준의 높은 순이익률을 유지해왔으나, 최근 분기에는 신규 미드코어 게임 개발을 위한 R&D 투자 확대로 이익률이 다소 하락했다.
얄라는 지난 2년간 미드코어와 하드코어 게임 시장 진출을 적...............................................................................................................................................................................................................................................................................................................................................................................................................................................................................................................................................................................................................................................................................................................................................................................................................................................................................................................................................................................................................................................................................................................................................................................................................................................................................................................................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