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3개월간 델타항공(NYSE:DAL)에 대해 의견을 제시한 8명의 애널리스트들은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전망을 내놓았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을 비교한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는 다음과 같다.
강한 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한 매도 | |
---|---|---|---|---|---|
전체 평가 | 5 | 2 | 1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4 | 1 | 1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1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66달러로, 최고 80달러에서 최저 46달러까지 분포했다. 현재 평균 목표주가는 이전 79달러에서 16.46% 하락했다.
델타항공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주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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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드류 디도라 | 뱅크오브아메리카증권 | 하향 | 매수 | 56달러 | 65달러 |
캐서린 오브라이언 | 골드만삭스 | 하향 | 매수 | 60달러 | 83달러 |
사반티 시스 | 레이몬드제임스 | 하향 | 강한매수 | 62달러 | 80달러 |
쉴라 카야오글루 | 제프리스 | 하향 | 보유 | 46달러 | 85달러 |
스티븐 트렌트 | 시티그룹 | 하향 | 매수 | 72달러 | 80달러 |
토마스 와데위츠 | UBS | 하향 | 매수 | 77달러 | 90달러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하향 | 비중확대 | 80달러 | 90달러 |
크리스토퍼 스타솔로풀로스 | 서스케하나 | 상향 | 긍정적 | 75달러 | 59달러 |
델타항공은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300개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세계 최대 항공사 중 하나다. 애틀랜타, 뉴욕, 솔트레이크시티, 디트로이트, 시애틀,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을 주요 허브로 하는 허브앤스포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대서양 노선 여객 운송에서 가장 많은 국제 수익과 이익을 창출해왔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은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2024년 12월 31일 기준 3개월간 9.39%의 견실한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평균을 상회하는 수준이다.
순이익률: 5.42%의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효과적인 비용 관리와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5.83%의 ROE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1.12%의 ROA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1.49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재무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은 금융권에서 특정 주식이나 섹터를 전문적으로 분석한다. 기업 컨퍼런스콜 참석, 재무제표 분석, 내부자와의 소통을 통해 분기별로 투자의견을 제시한다. 일부 애널리스트는 실적, 매출, 성장 추정치 등 주요 지표에 대한 전망도 함께 제공한다. 이러한 전문적 분석에도 불구하고, 애널리스트 전망은 개인의 판단에 기반한 예측임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