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3개월간 9개 증권사가 리어(NYSE:LEA)에 대한 투자의견을 공개했으며,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전망이 제시됐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보여준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의견 | 0 | 2 | 7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0 | 2 | 0 | 0 |
2개월 전 | 0 | 1 | 0 | 0 | 0 |
3개월 전 | 0 | 1 | 4 | 0 | 0 |
증권사들이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05.56달러, 최고 143달러, 최저 83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18.22달러 대비 10.71% 하락했다.
최근 증권사들의 리어에 대한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등급 |현재 목표가| 이전 목표가 |
|--------------------|--------------------|---------------|---------------|-------------------|-------------------|
|댄 레비 |바클레이즈 |하향 |중립 | 85.00달러|115.00달러 |
|조셉 스팍 |UBS |하향 |중립 | 83.00달러|102.00달러 |
|마크 델라니 |골드만삭스 |하향 |중립 | 84.00달러|117.00달러 |
|애덤 조나스 |모건스탠리 |하향 |비중확대 | 125.00달러|135.00달러 |
|크리스 맥널리 |에버코어 ISI |하향 |중립 | 110.00달러|125.00달러 |
|조셉 스팍 |UBS |하향 |중립 | 102.00달러|104.00달러 |
|콜린 랭건 |웰스파고 |상향 |중립 | 103.00달러|99.00달러 |
|라이언 브링크먼 |JP모건 |하향 |비중확대 | 143.00달러|147.00달러 |
|댄 레비 |바클레이즈 |하향 |중립 | 115.00달러|120.00달러 |
이러한 투자의견과 다른 재무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리어의 시장 위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리어는 자동차 시트와 전기 시스템 및 부품을 설계,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시트 부문과 전기시스템 부문 두 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시트 부문은 프레임과 메커니즘, 커버(가죽 및 직물), 시트 히팅 및 쿨링, 폼, 헤드레스트를 포함한다. 자동차 전기 배선 및 연결 시스템과 전자 시스템에는 와이어링 하네스, 단자 및 커넥터, 온보드 배터리 충전기, 고전압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다. 회사 매출의 대부분은 시트 부문에서 발생한다.
시가총액: 업계 표준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리어의 3개월 매출은 어려움을 겪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2.17% 감소했다. 이는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소비재 섹터 평균 이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순이익률: 리어의 순이익률은 1.54%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높은 수익성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91%의 ROE를 기록하며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0.61%의 ROA로 업계 기준을 초과하며 효율적인 자산 운용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이 0.65로 업계 평균 이하를 유지하며 건전한 재무구조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