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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8개 증권사가 앨리슨 트랜스미션(NYSE:ALSN)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의 추이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의견 | 0 | 1 | 7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1 | 5 | 0 | 0 |
2개월 전 | 0 | 0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1 | 0 | 0 |
증권가는 12개월 목표주가를 평균 103.75달러로 제시했다. 최고 목표가는 115달러, 최저 목표가는 94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 목표가 116.50달러 대비 10.94% 하향 조정됐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에 대한 증권사들의 최근 투자의견과 목표가 조정 내역은 다음과 같다.
|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현재 목표가| 이전 목표가 |
|--------------------|--------------------|---------------|---------------|-------------------|-------------------|
|엔젤 카스틸로 |모건스탠리 |하향 |중립 | 94.00|112.00 |
|루크 정크 |베어드 |하향 |중립 | 100.00|123.00 |
|팀 테인 |레이몬드 제임스 |하향 |아웃퍼폼 | 110.00|115.00 |
|타미 자카리아 |JP모건 |하향 |중립 | 98.00|110.00 |
|카일 멘게스 |시티그룹 |하향 |중립 | 95.00|108.00 |
|카일 멘게스 |시티그룹 |하향 |중립 | 108.00|115.00 |
|타미 자카리아 |JP모건 |하향 |중립 | 110.00|129.00 |
|카일 멘게스 |시티그룹 |하향 |중립 | 115.00|120.00 |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시장 성과를 평가할 때는 이러한 증권사 분석과 함께 주요 재무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상용차용 자동변속기 분야 세계 최대 제조업체다. 이 회사의 자동변속기는 수동변속기나 자동화 수동변속기보다 연비와 운전 효율성이 우수하다. 온로드 및 오프로드 장비, 군용차량 등 다양한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며, 온로드 부문에서 약 60%의 세계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4-8종 트럭, 버스, 대형 승용차(대형 픽업트럭과 모터홈)에 변속기를 공급한다. 또한 전기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기 파워트레인도 개발 중이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준으로, 성장 기대치나 사업 규모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매출 성장: 2024년 12월 31일 기준 매출 성장률은 2.71%를 기록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 대비 양호한 수준이다.
순이익률: 21.98%의 높은 순이익률을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수익성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0.7%의 ROE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운용을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3.27%의 ROA는 업계 평균 대비 우수한 수준으로, 자산 활용도가 높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이 1.46으로 업계 평균보다 높아 재무 레버리지가 다소 높은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