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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3개 증권사가 윌리엄스-소노마(NYSE:WSM)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통해 전반적인 시각을 파악할 수 있는 분석가 평가 현황은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총 평가 | 1 | 4 | 7 | 1 | 0 |
최근 30일 | 0 | 0 | 0 | 0 | 0 |
1개월 전 | 0 | 1 | 1 | 0 | 0 |
2개월 전 | 1 | 3 | 6 | 0 | 0 |
3개월 전 | 0 | 0 | 0 | 1 | 0 |
12개월 목표주가 전망에서 증권사들은 윌리엄스-소노마에 대해 평균 184.38달러, 최고 230달러, 최저 131달러를 제시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인 189.54달러 대비 2.72% 하향 조정됐다.
최근 증권사들의 평가를 통해 윌리엄스-소노마에 대한 시각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주요 증권사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화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케이트 맥셰인 | 골드만삭스 | 하향 | 중립 | 174.00 | 201.00 |
브래들리 토마스 | 키뱅크 | 유지 | 비중확대 | 181.00 | 181.00 |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 텔시 어드바이저리 | 유지 | 아웃퍼폼 | 220.00 | 220.00 |
올리버 윈터만텔 | 에버코어 ISI | 하향 | 중립 | 175.00 | 180.00 |
재커리 파뎀 | 웰스파고 | 하향 | 중립 | 170.00 | 195.00 |
조나단 마투제프스키 | 제프리스 | 하향 | 매수 | 208.00 | 226.00 |
세스 바샴 | 웨드부시 | 하향 | 중립 | 170.00 | 190.00 |
크리스토퍼 호버스 | JP모건 | 상향 | 중립 | 168.00 | 153.00 |
마이클 래서 | UBS | 상향 | 중립 | 165.00 | 140.00 |
시메온 구트만 | 모건스탠리 | 하향 | 중립 | 185.00 | 195.00 |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 텔시 어드바이저리 | 하향 | 아웃퍼폼 | 220.00 | 230.00 |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 텔시 어드바이저리 | 유지 | 아웃퍼폼 | 230.00 | 230.00 |
세스 시그만 | 바클레이스 | 상향 | 비중축소 | 131.00 | 123.00 |
이러한 증권사 평가와 다른 재무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윌리엄스-소노마의 시장 위치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스-소노마는 3,000억 달러 규모의 국내 홈퍼니싱 시장과 4,500억 달러 규모의 국제 시장에서 활동하는 소매 및 직접 판매 기업이다. B2B(800억 달러 시장), 마켓플레이스, 프랜차이즈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인 윌리엄스-소노마(154개 매장)는 고급 주방용품을, 포터리 반(184개)은 캐주얼 홈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웨스트 엘름(121개)은 젊은 전문직을 위한 신흥 브랜드이며, 리주베네이션(11개)은 조명과 하우스 파츠를 판매한다. 브랜드 확장으로는 포터리 반 키즈와 포터리 반 틴(46개), 마크 & 그레이엄, 그린로우가 있다. 또한 주거용부터 대규모 상업용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B2B 팀도 운영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으로 강력한 시장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성장: 2025년 1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은 8.04% 증가했으며, 이는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 대비 높은 수준이다.
순이익률: 15.63%의 높은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수익성과 비용 관리 능력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9.01%의 ROE로 자기자본 활용도가 우수하다.
총자산이익률(ROA): 7.5%의 ROA로 자산 활용 효율성이 뛰어나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0.63으로 업계 평균 이하의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