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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10명의 애널리스트들이 보그워너(NYSE:BWA)에 대해 긍정과 부정이 혼재된 평가를 내놓았다.
아래 표는 최근 30일과 이전 달을 비교한 최근 평가를 보여준다.
매우 긍정 | 다소 긍정 | 중립 | 다소 부정 | 매우 부정 | |
---|---|---|---|---|---|
전체 평가 | 2 | 4 | 4 | 0 | 0 |
최근 30일 | 0 | 1 | 0 | 0 | 0 |
1개월 전 | 1 | 0 | 2 | 0 | 0 |
2개월 전 | 1 | 2 | 2 | 0 | 0 |
3개월 전 | 0 | 1 | 0 | 0 | 0 |
12개월 목표주가 분석에서 애널리스트들은 보그워너에 대해 평균 34.9달러, 최고 44달러, 최저 29달러의 목표가를 제시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37.10달러 대비 5.93% 하락했다.
최근 금융전문가들의 보그워너에 대한 입장은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명확히 드러난다. 아래는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콜린 랭건 | 웰스파고 | 상향 | 비중확대 | 44.00 | 40.00 |
조셉 스팍 | UBS | 상향 | 중립 | 35.00 | 31.00 |
데이비드 라이커 | 베어드 | 상향 | 중립 | 32.00 | 29.00 |
로널드 주시코우 | 구겐하임 | 하향 | 매수 | 33.00 | 38.00 |
댄 레비 | 바클레이스 | 하향 | 비중확대 | 35.00 | 42.00 |
데이비드 라이커 | 베어드 | 하향 | 중립 | 29.00 | 34.00 |
조셉 스팍 | UBS | 하향 | 중립 | 31.00 | 38.00 |
카쉬 랑간 | 골드만삭스 | 상향 | 매수 | 34.00 | 31.00 |
알렉산더 포터 | 파이퍼 샌들러 | 하향 | 비중확대 | 36.00 | 43.00 |
아담 조나스 | 모건스탠리 | 하향 | 비중확대 | 40.00 | 45.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주요 재무지표와 함께 살펴보면 보그워너의 시장 위치에 대한 유용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보그워너는 주로 자동차 OEM 업체들에 터보 및 열관리 기술, 구동계 시스템, 파워드라이브 시스템, 배터리 및 충전 시스템을 공급하는 1차 협력업체다. 이 회사의 제품은 가능한 한 적은 전자로 차량을 움직이게 함으로써 더 깨끗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효율성 높은 차량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존 내연기관 차량 사업이 그룹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기차 중심의 부품 공급업체로 전환을 진행 중이다. 2023년 기준 폭스바겐과 포드로부터 전체 매출의 25%를 올렸다. 매출은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각각 약 3분의 1씩 발생하며 지역적으로 잘 분산되어 있다.
시가총액 분석: 동종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규모가 크다. 이는 높은 투자자 신뢰도와 시장 인지도를 시사한다.
매출 감소: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3개월간 약 -2.23%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다. 이는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소비재 섹터 내 평균 성장률을 하회하는 수준이다.
순이익률: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4.47%의 순이익률을 기록해 높은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주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2.79%의 ROE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과 견고한 재무건전성을 입증했다.
총자산이익률(ROA): 1.13%의 ROA를 기록해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과 우수한 재무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0.71로 업계 평균 이하의 수준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부채 관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