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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5명의 애널리스트가 제시한 JM스머커스(NYSE:SJM)에 대한 투자의견이 강력매수에서 중립까지 다양하게 나타났다.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평가 | 2 | 1 | 2 | 0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1 | 0 | 0 | 0 | 0 |
2개월 전 | 0 | 1 | 0 | 0 | 0 |
3개월 전 | 0 | 0 | 2 | 0 | 0 |
애널리스트들이 제시한 JM스머커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124.8달러로, 최고 134달러에서 최저 119달러까지 분포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124.67달러에서 0.1% 상승했다.
JM스머커스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최근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애널리스트 | 소속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토마스 팔머 | 시티그룹 | 하향 | 매수 | 128.00달러 | 129.00달러 |
피터 그롬 | UBS | 신규 | 매수 | 134.00달러 | - |
메건 알렉산더 | 모건스탠리 | 신규 | 비중확대 | 123.00달러 | - |
브라이언 홀랜드 | DA 데이비슨 | 하향 | 중립 | 120.00달러 | 122.00달러 |
앤드류 라자르 | 바클레이스 | 하향 | 중립 | 119.00달러 | 123.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JM스머커스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JM스머커스는 미국 소매 유통 채널을 통해 주로 사업을 영위하는 포장식품 기업이다. 2024 회계연도 매출의 78%가 반려동물 식품, 커피, 냉동식품/스프레드 부문에서 발생했으며, 나머지는 호스티스와 해외(주로 캐나다) 사업에서 창출됐다. 폴저스와 던킨 브랜드를 보유한 소매 커피가 전체 매출의 33%로 최대 비중을 차지하며, 밀크본과 메오우믹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반려동물 식품이 22%를 차지한다. 나머지 22%는 지프와 스머커스 브랜드를 통한 땅콩버터와 젤리 등 소비자 식품이다. 2024 회계연도에는 스낵과 편의점 사업 강화를 위해 호스티스 브랜드를 인수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 전망이나 사업 규모의 제약을 반영할 수 있다.
매출 감소: 2025년 1월 31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이 약 1.94% 감소했다. 이는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해 낮은 성장률을 기록한 것이다.
순이익률: 순이익률은 -30.3%로 업계 평균을 하회하며, 수익성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자기자본이익률(ROE): ROE는 -9.11%로 업계 평균을 밑돌아 자기자본 활용의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총자산이익률(ROA): ROA는 -3.45%로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수준이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이 1.15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여 재무적 리스크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