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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폴라리스(NYSE:PII)에 대해 10명의 애널리스트가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과 이전 달을 비교한 최근 평가를 보여준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전체 평가 | 0 | 1 | 8 | 0 | 1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0 | 0 | 3 | 0 | 0 |
2개월 전 | 0 | 0 | 2 | 0 | 0 |
3개월 전 | 0 | 1 | 2 | 0 | 1 |
증권가는 최근 폴라리스에 대한 12개월 목표주가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가는 39.2달러이며, 최고 56달러, 최저 29달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49.10달러 대비 20.16% 하향 조정됐다.
폴라리스에 대한 금융전문가들의 입장은 최근 애널리스트 활동을 통해 드러났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등급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조치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크레이그 케니슨 | 베어드 | 상향 | 중립 | 38.00 | 33.00 |
메건 알렉산더 | 모건스탠리 | 하향 | 중립 | 29.00 | 31.00 |
사바핫 칸 | RBC캐피털 | 하향 | 섹터 수준 | 34.00 | 54.00 |
크레이그 케니슨 | 베어드 | 하향 | 중립 | 33.00 | 40.00 |
마이클 스워츠 | 트루이스트증권 | 하향 | 보유 | 30.00 | 55.00 |
크레이그 케니슨 | 베어드 | 하향 | 중립 | 40.00 | 56.00 |
제임스 하디만 | 시티그룹 | 하향 | 매도 | 33.00 | 49.00 |
사바핫 칸 | RBC캐피털 | 유지 | 섹터 수준 | 54.00 | 54.00 |
알렉산더 페리 | BofA증권 | 하향 | 중립 | 45.00 | 55.00 |
크레이그 케니슨 | 베어드 | 하향 | 시장수익률 상회 | 56.00 | 64.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를 관련 재무지표와 함께 분석하면 폴라리스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폴라리스는 레저용 및 실용적 목적의 ATV(전지형차량)와 사이드바이사이드 차량을 포함한 오프로드 차량, 스노모빌, 모터사이클 등 온로드 차량과 관련 부품, 의류, 액세서리를 설계 및 제조한다. 2018년 보트홀딩스를 인수하며 해양 시장에 진출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시장 영역을 확대했다. 폴라리스 제품은 북미 2,500개 이상, 해외 1,500개 이상의 딜러망과 25개 이상의 자회사, 90개의 유통업체를 통해 북미 외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시가총액 분석: 업계 기준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은 강력한 시장 입지를 보여준다.
매출 추이: 폴라리스의 3개월 재무실적을 보면 어려움이 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매출 성장률이 약 -11.55% 감소했으며, 이는 경쟁사 대비 저조한 실적이다. 소비재 섹터 내 경쟁사들의 평균 성장률을 하회하는 수준이다.
순이익률: 폴라리스의 순이익률은 -4.35%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이는 비용 관리와 수익성 측면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5.31%의 ROE는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주주자본의 효율적 활용을 보여준다.
총자산이익률(ROA): -1.22%의 ROA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의 효율성을 입증한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1.78은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이는 상당한 부채 부담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