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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얏트 호텔 그룹(NYSE:H)이 현지 고유의 진정성 있는 경험을 중시하는 고급 여행객을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언스크립티드 바이 하얏트'를 금요일 공개했다. 이 컬렉션 스타일의 모델은 각 호텔이 하얏트의 품질과 서비스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고유의 정체성을 보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40개 이상의 호텔과 논의가 진행 중인 언스크립티드는 전환과 재활용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독립 호텔 소유주들에게 하얏트의 글로벌 플랫폼과 5,600만 회원을 보유한 월드 오브 하얏트 프로그램 접근권을 제공한다. 아메리카 개발 책임자인 댄 핸슨은 이 브랜드가 고객 기대치를 낮추지 않으면서도 소유주들에게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하얏트의 5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성장 전략을 뒷받침한다. 라이프스타일 부문은 2025년 1분기에 전년 대비 11% 성장했으며, 톰슨과 안다즈 브랜드로 마이애미, 상하이, 리스본, 터크스 케이커스에서 30개 이상의 호텔을 추가하고 신규 개장을 계획하고 있다.
같은 기간 하얏트의 럭셔리 포트폴리오는 5% 성장했으며, 로스카보스, 쿠알라룸푸르, 마야코바에서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레지던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여 50개 이상의 개발이 진행 중이거나 완료됐다.
에센셜, 라이프스타일, 럭셔리 부문에 걸친 급속한 확장은 하얏트에 의미 있는 재무적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2025년 1분기 기준 10.5%의 순객실 증가는 수익 흐름 확대와 시장 점유율 확대를 시사한다.
브랜드 레지던스 사업 확대는 고수익 저자본 수입원을 추가했다. 또한 로열티 프로그램 성장으로 고객 유지율이 높아지고 마케팅 비용이 감소하여 결과적으로 EBITDA 마진이 개선되고 있다.
하얏트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는 특정 고객 세그먼트에 대한 과도한 의존도를 낮추어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 속에서도 안정성을 제공한다.
5월 초 하얏트는 1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매출 17.2억 달러, 주당순이익 46센트로 시장 예상을 상회했다. RevPAR은 5.7% 상승했고, 순객실은 10.5% 증가했으며, 조정 EBITDA는 2.73억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꾸준한 성장을 시사하며 2025년 전망을 재확인했다.
관련 ETF: 컨슈머 디스크레셔너리 셀렉트 섹터 SPDR 펀드(NYSE:XLY), 글로벌 X MSCI 차이나 컨슈머 디스크레셔너리 ETF(NYSE:CHIQ)
주가 동향: 하얏트 주식은 금요일 최근 거래에서 0.29% 상승한 131.82달러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