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현지 체험 선호하는 고급 여행객 겨냥한 신규 브랜드 출시
Akanksha Bakshi
2025-05-31 01:52:36
하얏트 호텔 그룹(NYSE:H)이 현지 고유의 진정성 있는 경험을 중시하는 고급 여행객을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 '언스크립티드 바이 하얏트'를 금요일 공개했다. 이 컬렉션 스타일의 모델은 각 호텔이 하얏트의 품질과 서비스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고유의 정체성을 보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40개 이상의 호텔과 논의가 진행 중인 언스크립티드는 전환과 재활용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독립 호텔 소유주들에게 하얏트의 글로벌 플랫폼과 5,600만 회원을 보유한 월드 오브 하얏트 프로그램 접근권을 제공한다. 아메리카 개발 책임자인 댄 핸슨은 이 브랜드가 고객 기대치를 낮추지 않으면서도 소유주들에게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하얏트의 5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성장 전략을 뒷받침한다. 라이프스타일 부문은 2025년 1분기에 전년 대비 11% 성장했으며, 톰슨과 안다즈 브랜드로 마이애미, 상하이, 리스본, 터크스 케이커스에서 30개 이상의 호텔을 추가하고 신규 개장을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