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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뉴인 마케팅 그룹(OTC:GMGZ)이 대마초 산업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ZPTAG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이 회사는 위스콘신주의 이그나이트 디스펜서리와 파트너십을 맺고 일부 지역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한다.
이번 발표는 대마초 산업의 주요 투자자, 운영자, 경영진이 모이는 시카고 벤징가 캐나비스 캐피털 컨퍼런스에서 월요일 오전에 이뤄졌다.
6월 20일부터 시작되는 베타 프로그램은 프리롤, 구미, 약용 스낵 믹스 등 9개 SKU를 대상으로 하며, 각 제품에는 전체 수명 주기 추적이 가능한 고유 식별자가 부여된다. ZPTAG 플랫폼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 인증, 실험실 결과, 물류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접근을 제공하며 종자부터 판매까지의 투명성을 보장한다.
GMGZ에 따르면 이 시스템은 정부 규정 준수를 지원하는 동시에 공급망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도록 설계됐다. 이는 회사의 기존 탄소 집약도(CI) 평가 작업을 확장한 것으로, 이제 규제 대마초 시장에서 책임감 있는 운영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원칙을 적용한다.
제뉴인 마케팅 그룹의 척 채스테인 CEO는 "이그나이트 디스펜서리와 함께 대마초 사업을 시작하고 오랜 파트너이자 업계 전문가인 팀 프레이와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세심한 주의력과 풍부한 대마초 지식은 GMG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다. ZPTAG가 업계에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보장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이그나이트 디스펜서리 설립자인 티모시 프레이는 이번 파트너십이 투명성과 소비자 신뢰에 대한 자사의 약속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ZPTAG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이 구매하는 제품이 정확히 무엇이고 우리가 왜 그 제품을 보증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와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프레이는 말했다.
베타 버전은 처음에는 이그나이트의 위스콘신 사업장에서 시작되며, THC 함유 음료, 팅크제, 꽃봉오리를 포함한 다른 대마 유래 제품과 대마초 제품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전국적인 출시는 2025년 말과 2026년 초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