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Benzinga
  • 최신뉴스

메타 광고 매출, Z세대 아닌 구매력 높은 X세대가 주도

Namrata Sen 2025-06-10 22:21:08
메타 광고 매출, Z세대 아닌 구매력 높은 X세대가 주도
메타플랫폼스(NASDAQ:META)가 Z세대 유치에 공을 들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력이 높은 고연령층 사용자들이 광고 사업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내용
메타와 연방거래위원회(FTC)의 반독점 소송 과정에서 공개된 내부 문건에 따르면, 구매력이 높은 고연령층 사용자들이 더 많은 광고에 노출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바클레이스가 비즈니스인사이더와 공유한 분석 자료를 통해 확인됐다.
보고서에 따르면 페이스북에서 45~54세 사용자들이 전체 광고의 22%로 가장 높은 광고 노출률을 보였고, 그 뒤를 55세 이상과 35~44세 사용자들이 이었다. 반면 18~24세의 젊은 사용자들은 고연령층의 절반 수준의 광고만 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클레이스 애널리스트들은 이러한 현상이 광고 형식이 아직 발전 중인 스토리와 릴스로의 전환이나 틱톡과의 경쟁 심화에 대한 전략적 대응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메타가 2021년 이후 젊은 사용자들의 광고 노출을 줄여왔다고 지적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