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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9개 증권사가 앨리슨 트랜스미션(NYSE:ALSN)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의 평가를 비교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평가 | 0 | 1 | 6 | 1 | 1 |
최근 30일 | 0 | 0 | 0 | 1 | 0 |
1개월 전 | 0 | 0 | 0 | 0 | 1 |
2개월 전 | 0 | 0 | 1 | 0 | 0 |
3개월 전 | 0 | 1 | 5 | 0 | 0 |
증권가는 12개월 목표주가를 평균 97.11달러로 제시했으며, 최고 110달러에서 최저 79달러까지 분포했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평균인 103.44달러 대비 6.12% 하향 조정됐다.
최근 증권사들의 분석을 살펴보면 앨리슨 트랜스미션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시각을 파악할 수 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가 조정 내용이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경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셰리프 엘사바히 | BofA 증권 | 상향 | 비중축소 | 79.00 | 74.00 |
제리 레비치 | 골드만삭스 | 상향 | 매도 | 90.00 | 80.00 |
엔젤 카스티요 | 모건스탠리 | 상향 | 중립 | 100.00 | 94.00 |
엔젤 카스티요 | 모건스탠리 | 하향 | 중립 | 94.00 | 112.00 |
루크 정크 | 베어드 | 하향 | 중립 | 100.00 | 123.00 |
팀 테인 | 레이몬드 제임스 | 하향 | 시장수익률 상회 | 110.00 | 115.00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하향 | 중립 | 98.00 | 110.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95.00 | 108.00 |
카일 멘게스 | 시티그룹 | 하향 | 중립 | 108.00 | 115.00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는 다른 재무지표와 함께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은 상용차용 자동변속기 분야 최대 제조업체다. 이 회사의 자동변속기는 수동 및 자동화 수동변속기 대비 높은 연비와 운전 효율성을 제공한다. 온로드 및 오프로드 장비, 군용차량 등 다양한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며, 온로드 부문에서 전 세계 시장점유율 약 60%를 차지하고 있다. 4-8종 트럭, 버스, 일부 대형 승용차(대형 픽업트럭 및 모터홈)에 변속기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기 하이브리드 추진 시스템을 생산하고 전기 파워트레인을 개발 중이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 대비 낮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를 나타낸다.
매출 동향: 2025년 3월 31일 기준 3개월 매출은 약 2.92% 감소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 대비 저조한 성장률을 보여준다.
순이익률: 25.07%의 순이익률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뛰어난 수익성과 비용 관리 능력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11.58%의 ROE로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주주자본 활용도가 우수하다.
총자산이익률(ROA): 3.59%의 ROA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자산 활용 효율성이 높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1.44로 업계 평균보다 높아 재무 레버리지에 대한 우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