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바이탈 팜스(VITL)가 디즈니와 FX의 드라마 '더 베어'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드라마는 6월 25일 훌루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에미상 수상자 리자 콜론-자야스가 출연하는 맞춤형 광고가 각 에피소드 방영 전에 상영된다. 또한 바이탈 팜스가 올해 초 시작한 '좋은 달걀. 지름길 없이' 캠페인도 시즌 내내 방영될 예정이다. 바이탈 팜스의 달걀과 버터를 선보이는 30초짜리 맞춤형 광고는 레스토랑 손님으로 등장한 콜론-자야스가 '그 오믈렛'을 주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더 베어' 팬들은 시즌 2의 9화에서 화제가 된 상징적인 요리를 떠올리게 될 것이다. 이 광고는 버터, 치즈, 차이브, 으깬 감자칩, '좋은 달걀'과 같은 고품질 재료로 만든 단순한 오믈렛이 어떻게 순수한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걸작 요리가 테이블에 도착하자 콜론-자야스는 '바로 이거야!'라고 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