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2d97e7aebad84428be3d2e073e6fbeac.pn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965a36b8591c0415a8027b51a310b4881.jpg)
싱가포르 가구 유통업체 홈스투라이프(HomesToLife Ltd, HTLM)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아시아태평양, 유럽, 북미 지역에서 가구 소매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는 홈스투라이프는 2025년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405% 증가한 52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순이익은 12만5000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적자에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주요 실적을 살펴보면 HTL 파이스트의 성공적인 출범으로 440만 달러의 매출이 발생했으며, 싱가포르 소매 사업의 매출총이익률은 73%로 개선됐다. 다만 HTL 파이스트의 낮은 마진으로 인해 전체 매출총이익률은 26%로 하락했다. 영업비용은 나스닥 상장 관련 비용 등으로 증가했다.
홈스투라이프는 HTL 파이스트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확장과 HTL 마케팅 인수를 통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HTL 마케팅은 올해 실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전략적 성장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유동성 포지션을 유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