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공개방송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8142dc7b69c6e4839a45effe86053d081.png)
![[와우글로벌] 알파픽 추가 100명 모집](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27a6b5bf8630e44aac8102dfce6f5d94d7.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공개방송 일정](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194212999829c47b297b1693c69ad9f1a.pn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8f32d1f3633e4c6aa69525a2cf6f5d73.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블랙퀀트에쿼티] 런칭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0931194b9193544ebe8d711fb7a541fa18.jpg)
클로에타(Cloetta AB Class B, CLOEF)가 오는 2025년 7월 17일 장 개장 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증권가는 클로에타의 2분기 주당순이익(EPS)이 0.57크로나, 매출액은 21억2000만 크로나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클로에타는 지난 분기 시장 예상치 0.38크로나를 상회하는 0.44크로나의 주당순이익을 기록한 바 있다.
연초 이후 CLOEF 주가는 69.72% 상승했다.
클로에타는 과자 제조 기업이다. 켁스초클라드(Kexchoklad), 폴리(Polly), 센터(Center), 플롭(Plopp), 투플라(Tupla), 로얄(Royal), 스포트런치(Sportlunch), 브리지(Bridge), 론카(Lonka), 시나스(Sinas), 스니퍼스(Snippers), 론카 소프트 누가(Lonka soft nougat) 등의 브랜드로 프랄린, 초콜릿 웨이퍼, 드라제, 초콜릿 플레이트 등 초콜릿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말라코(Malaco), 레드밴드(Red Band), 알그렌스 빌라(Ahlgrens bilar), 벤코(Venco), 츄이츠(Chewits), 율레스쿰(Juleskum) 브랜드로 젤리, 감초, 태피, 하드캔디, 롤리팝 등의 제과류를 제조한다. 이 외에도 레케롤(Lakerol), 민톤(Mynthon), 킹(King) 브랜드의 파스틸과 옌키(Jenkki), 스포트라이프(Sportlife), 실리프레시(Xylifresh) 브랜드의 껌을 생산한다. 또한 누티살(Nutisal) 브랜드로 건조 로스팅 견과류를 생산 판매한다. 제품은 식료품 소매점, 서비스 매장, 이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클로에타는 1862년 설립되었으며 스웨덴 순드뷔베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